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열린경영

평생학습은 사람들의 생각을 품격있게 높여주고 성숙된 삶으로 바꾸어줍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 열린경영
  • 고객만족 및 경영
  • 고객서비스 헌장

경북인재평생교육재단 고객 서비스 헌장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재단은 지역발전 및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인재를 양성하고

도민의 평생교육진흥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최선을 다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우리는 인재육성과 평생교육이라는 기관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우리는 고객을 밝은 미소와 공손한 언어로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3.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공정·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4.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5.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함으로써 잘못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기관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수시로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고객과 약속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