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인재평생교육재단 고객 서비스 헌장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재단은 지역발전 및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인재를 양성하고
도민의 평생교육진흥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최선을 다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인재육성과 평생교육이라는 기관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을 밝은 미소와 공손한 언어로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공정·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함으로써 잘못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기관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수시로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고객과 약속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