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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평생학습은 사람들의 생각을 품격있게 높여주고 성숙된 삶으로 바꾸어줍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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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 및 경영
  • 서비스 이행표준

경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 서비스 이행표준

직접 방문의 경우
  •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사무실 입구에 부서 및 직원 배치도를 설치하고, 담당자 사진과 직책, 성명이 적힌 안내판을 설치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방문하시면 “안녕하십니까?”라고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 업무담당자 부재시, 동료가 대신하여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고객에게 전화 등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문의하신 용무가 끝난 후에는 추가적인 문의 사항여부를 확인하고, “안녕히 가십시오”라고 끝인사를 정중히 하겠습니다.

전화 응대의 경우
  • 고객이 전화를 하실 경우 즉시 전화를 받겠으며, “진흥원 OO팀, OOO입니다.”라고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 다른 직원 및 다른 부서의 전화를 받을 경우 “OOO팀(담당자에게)으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전화가 끊어지면 OOO-OOOO으로 다시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안내해 드린 후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고객의 성명과 용건, 연락처를 기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용무가 끝난 뒤에는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없는지 확인한 뒤 인사를 드리고 고객이 먼저 전화를 끊은 후 수화기를 내려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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